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 한국관광공사 우수 웰니스관광지 재지정

웰니스 콘텐츠 적정성, 관광객 유치를 위한 노력, 향후 발전 가능성을

한미숙 | 기사입력 2024/04/25 [01:20]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 한국관광공사 우수 웰니스관광지 재지정

웰니스 콘텐츠 적정성, 관광객 유치를 위한 노력, 향후 발전 가능성을

한미숙 | 입력 : 2024/04/25 [01:20]

[이트레블뉴스=한미숙 기자]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순천만국가정원.순천만습지가 한국관광공사에서 선정하는 ‘우수 웰니스관광지’로 재지정됐다. 이번 재지정으로 2017년부터 5회 연속 ‘우수 웰니스관광지’라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 웰니스관광지’는 2년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웰니스 콘텐츠 적정성, 관광객 유치를 위한 노력, 향후 발전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여 선정된다.

 

▲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국가정원과 순천만습지는 천만여 명이 다녀간 역대 가장 성공적인 국제행사로 기록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개최와 우리나라 대표 생태관광지인 순천만습지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4월 개장 후 3주만에 관광객이 59만명이 찾아 인기몰이를 계속 하고 있으며,‘정원문화(감성) 그린루트’를 주제로 올해 12월까지 매주 주말 문화행사를 진행한다.

 

▲ 순천만습지 용산보조전망대

 

시 관계자는 “순천만국가정원은 우주인도 놀러오는 순천을 주제로 세상 어디에도 없는 순천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많이 준비했다”며, “여행하기 좋은 계절을 맞이하여 순천에서 힐링하시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남 순천시 장명로 30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순천시, 순천만국가정원, 순천만습지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